한국척수장애인 경주지회, 재활증진대회로 화합과 행복 나눠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10
< 10.6. 웨딩파티엘에서 제15회 척수장애인 재활증진대회 가져 >

척수장애인 재활증진대회에 앞서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퍼포먼스

(사)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노이조)는 지난 6일 웨딩파티엘에서 ‘제15회 척수장애인 재활증진대회’를 가졌다.

행사에는 이규익 시민행정국장, 배진석 도의원을 비롯한 수상자, 관계자 등 18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봉사패 및 모범회원 표창 수여, 행운권 추첨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회원 간 화합과 척수 장애인들의 위로와 행복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이뤄졌다.

특히 척수후원회, 고위뫼 주부봉사단 등 후원회 회원들이 지역사회와 협력해 척수 장애인들의 재활의지를 응원했다.

또 척수 장애인들은 올해 시의 역점 사업인 2025 APEC 경주 유치 퍼포먼스와 함께 100만인 서명운동도 동참해 유치 열기에 더욱 힘을 보탰다.

한편 (사)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경주시지회와 경주시는 턱없는 세상 만들기, 장애인 휠체어 수리 봉사사업, 척수 장애인 재활지원사업을 협업해 이들에 대한 편의와 재활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이규익 시민행정국장은 “이동 수단인 휠체어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시설과 모든 환경이 개선돼 보이는 턱·보이지 않는 턱·턱없는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 한글날 맞이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 실시
이전글
경주시 주택과 및 지역건축사회, 경북도 건축대전에서 APEC 정상회의 유치활동 펼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