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추석맞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총력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04
< 27일 신경주역, 버스터미널, 주요관광지 등에서 홍보 캠페인 전개 >

27일 시청 직원들이 신경주역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해 리플릿을 배부하고 있다.

- 연휴기간 수도권 및 대도시 전광판, 온라인 등에도 전방위 홍보 집중

경주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을 찾는 출향인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시는 지난 27일 신경주역, 시외‧고속 버스터미널, 주요 관광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장소에 현수막을 게시하고, 추석맞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귀성객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설명하고 리플릿을 나눠주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유도했다.

또 수도권 및 대도시 전광판은 물론 유튜브, 사회관계망(SNS) 등에도 연휴기간 전방위적 홍보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한편 시는 추석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감사 이벤트로 △천년고도 경주사랑 ‘1000번째 마다’ △경주사랑 기부 인증하기 등 2가지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 누리집(https://www.gyeongju.go.kr)이나 경주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도가 안착해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할 초석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제도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추석 명절을 계기로 보다 많은 향우와 시민들이 제도에 대해 공감하고 기부문화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APEC 정상회의는 경주서”···시내버스도 유치 캠페인 동참
이전글
(사)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경주지회, 2025 APEC 정상회의는 K-열풍 발원지 경주가 최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