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보건소 고령·성주군 방문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홍보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9-22
< APEC 정상회의 유치 위해 시 보건소, 고령·성주군 방문 서명운동 전개 >

경주시보건소가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100만인 서명운동 홍보를 위해 21일 성주군을 방문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보건소가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100만인 서명운동 홍보를 위해 고령군과 성주군을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최재순 경주시보건소장을 단장을 한 경주시보건소 APEC 유치 홍보단은 고령군과 성주군 부군수들과 차례로 면담을 갖고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위한 100만인 서명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월철 고령군 부군수는 “경주는 대한민국 어디서나 살기 좋은 지방시대라는 국정목표에 가장 부합한 개최 후보지”라며 “국가균형발전 실현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후보지라 생각한다”고 지지의사를 밝혔다.

서한교 성주군 부군수는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개최지는 경주가 적임지”라며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위해 적극적으로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이에 최재순 경주시보건소장은 “고령군과 성주군의 응원과 지지에 감사를 표하고,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홍보담당관·시민소통협력관, 의성군서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 활동 펼쳐
이전글
경주천년한우 등 지역 브랜드 2곳, 소비자로부터 우수브랜드 인정받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