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마디큰병원 이길호 원장, 장학금 3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9-25

지난 22일 큰마디큰병원 이길호 원장이 지역 내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큰마디큰병원 이길호 원장은 지난 22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3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큰마디큰병원은 2009년 3월 개원 후 2019년 3월에 경주시 원화로 312로 확장 이전 했으며 정형외과, 내과, 종합건강검진센터, 소화기 내시경센터, 재활치료센터가 있는 전문병원이다.

이길호 원장은 “지역 출신의 우수한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의 인재육성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인 주낙영 경주시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큰마디큰병원 이길호 원장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장학금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길호 원장은 계명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현재는 경주시 의사회 회장과 경상북도 의사회 부회장직을 겸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신라문화유산연구원 신임 원장, 김유식 전 국립제주박물관장 임명
이전글
2025 APEC 경주 유치 100만 서명운동, 자원봉사 서포터즈가 책임진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