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추석맞이 성금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9-14
< 이웃돕기 성금 1500만원 기탁으로 취약계층에 생필품 200세트 전달예정 >

지난 13일 (사)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에서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

(사)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회장 이봉관 장로)에서 지난 13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추석맞이 이웃돕기 성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

(사)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는 1968년 제1회 국가기도회를 시작으로 국가와 민족복음화, 세계평화와 번영을 위해 기도하는 평신도 기도단체로 기독선교 봉사단체와 연대 및 협력으로 정기적인 사회헌신운동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사회적 화합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날 성금은 추석명절을 맞아 경주지역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위문품 지원을 위해 기탁됐으며 기탁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백미가 포함된 생필품꾸러미 200세트를 경주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정재원 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기탁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에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큰 사랑은 필요한 세대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산내면 원두정미소 이상목, 이웃사랑 백미 기탁
이전글
경주시 맑은물사업본부, 청도·경산서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 활동 나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