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과 함께하는 경주시귀농인협의회 재능기부 봉사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9-07

경주시귀농인협의회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제작한 꽃고무신과 송화버섯장아찌를 관내 경로당에 기부했다.

경주시 귀농인협의회(회장 진용운)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버섯장아찌 200병과 꽃고무신 300켤레를 만들어 경주시 소재 16개소 경로당에 전달했다.

재능기부 봉사활동은 귀농귀촌인의 재능을 활용한 지역 내 봉사활동으로 주민과의 다양한 교류의 장을 조성하고 공동체 의식 함양을 통해 지역 정착률을 높이고자 하는 취지의 활동이다.

봉사활동은 지난 6월부터 시작해 매달 첫 번째 주말에 매주 지정된 장소에 모여 꽃고무신과 버섯장아찌를 만드는 재능기부 활동을 실시했다.

제작된 물품은 문무대왕면을 비롯한 양남면, 내남면, 서면, 건천읍 소재 10개소 경로당에 송화버섯장아찌 200병을 전달하고 불국동, 보덕동, 현곡면, 산내면, 강동면, 문무대왕면 소재 6개소 경로당에 꽃고무신 300켤레를 전달했다.

이정숙 경주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올해도 경주시 귀농인협의회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이웃과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귀농인협의회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오동 원도심 도시재생사업 주민제안 공모사업 업무협약식 가져
이전글
경주시, 제1회 장애학생체육대회 성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