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 수해 피해 성금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8-29
< 경북지역 호우 피해 성금 200만원 기탁 >

지난 28일 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에서 경주시청을 방문해 경북지역 호우 피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회장 김태섭)는 지난 28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호우 피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소방업무 보조를 위해 지역 주민 중 희망자로 구성된 지역재난 방재 민간조직으로 소방활동 보조, 방재활동 및 사회봉사 등을 수행해오고 있다.

지난 7월 기록적인 폭우로 경북 지역에 극심한 수해 피해가 발생되자 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원들은 한뜻으로 의연금을 모아 이날 성금을 기탁했다.

김태섭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작년 경주시에도 힌남노 태풍으로 많은 수해 피해를 입었다”며 “최근 발생한 폭우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린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에 동참해 주시고 평소 지역재난 방재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경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탁금은 수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성금은 호우 피해지역의 주민들을 지원하는 특별모금액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피해 복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며, 호우피해 특별모금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시립예술단 역량 키운다
이전글
경주시, 일상 속 녹지공간 늘린다...화랑마을 전시관 내 실내정원 조성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