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25호 아너소사이어티에‘허봉욱 OK목장 대표’가입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7-20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5년 이내 1억원 기부 약정 >

4-2. 주낙영 시장과 허봉욱 OK목장 대표가 경주시청 내 아너소사이어티 홍보존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 허 대표 “어려운 이웃들이 살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 될 것”

경주 아너소사이어티 제25호(경북 158호) 회원이 탄생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20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경주 25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한 성건동 소재 식당인 OK목장 허봉욱 대표에게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허봉욱 대표와 가족을 비롯해 주낙영 시장, 정동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5년 이내 1억 원 기부를 약정한 개인 고액기부자의 모임이다.

허봉욱 신규 아너는 “10년 이상 꾸준히 기부활동을 해오던 중 가족의 적극적인 응원으로 가입하게 됐다”며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꿈을 갖고 살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일을 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고 받은 사랑을 갚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분들의 나눔 철학을 잘 계승해 앞으로도 경주시가 전국 최고의 ‘아너소사이어티’ 고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며 “더 많은 기부자가 동참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희망찬 경주가 될 수 있도록 기부문화 조성에 더욱 힘 쓰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경주시는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경북도내 1위이며, 지난 2021년 8월 시청 본관에 도내 최초로 ‘아너소사이어티 홍보존’을 마련해 기부자의 뜻을 새기고 나눔으로 행복한 도시 경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신규공무원 대상 직무교육 실시
이전글
경주 멜론, 홍콩 첫 수출길 올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