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포항 상공회의소 회장,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상호 교차 기부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7-10
< 서로의 지역에 상홍 발전을 응원하는 마음 담아 상호 기부로 마음 전해 >

5. 이상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우측)과 문충도 포항상공회의소 회장이(좌측) 10일 경주시청 대회의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교차 기부 후 주낙영 시장(중간)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경주시는 이상걸 경주 상공회의소 회장과 문충도 포항상공회의소 회장이 10일 각 지역에 고향사랑기부금 개인 최고한도액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들 회장은 경주·포항시청을 함께 방문해 각 5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두 지역의 상생발전을 응원했다.

이상걸 회장은 ㈜월성종합개발, ㈜월성조경공사 대표이사를 지내다 지난 2021년 제24대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취임해 지역 상공업의 개선과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또 문충도 회장은 한국해운조합 회장, 일신해운(주) 대표이사로 재임 중이며, 포항문화재단이사, 경상북도 상공회의소협의회 회장을 맡아 지역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상걸 회장과 문충도 회장은 “기부자에게 제공되는 답례품이 성공 비즈니스와 함께하는 최고의 경제단체 상공회의소의 비전과 방향성을 함께 한다”며 “이번 상호 기부의 시너지효과로 경주와 포항의 지역 경제가 활성화와 더불어 기부 문화 또한 성공적으로 정착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주 위생교육 성황리‘진행 중’
이전글
경주시 두빛나래, 익명의 기부자 후원으로 생일파티 열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