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곡면 자생단체, 화랑대기 축구대회 열띤 서포터즈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8-16
< 이장협의회·체육회·청년회, 땀과 열정의 그라운드 찾아 힘찬 응원에 나서 >

화랑대기 축구대회 서포터즈

현곡면에서는 이장협의회 등 자생단체에서 10일부터 열전에 돌입한 ‘2017년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가 열리는 황성 축구공원 3구장 등 자매결연 팀을 찾아 11일 열띤 서포터즈 활동을 했다.

이장협의회(회장 최병조)․체육회(회장 손성락)․청년회(회장 정영석)에서는 자매결연한 수원FC, 부천FC1995, 이을용FC팀을 찾아 스포츠 음료, 수박 등 간식을 전달하고 스포츠 도시 경주를 찾아준데 대해 감사를 전했다.

아울러 감독, 선수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무더위 등 안전 속에 좋은 성과가 있기를 희망한다며 일일이 악수를 하며 격려를 했고, 경기가 없는 휴식 때에는 야경이 수려한 동궁과 월지 등 경주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 볼 수 있도록 관광 안내도 잊지 않았다.

경기장을 방문한 최병조 현곡면 이장협의회장은 “화랑대기 축구대회가 여름 비수기철 지역경제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고 스포츠 명품 도시 경주 알리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조금이나마 참가팀들에게 불편함 없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서포터즈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선전을 기원했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 주민 휴식공간과 주요간선도로변 환경정비
이전글
불국동 체육회, 화랑대기 유소년 축구대회 숙소 격려 방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