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전합니다” 안강읍, 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7-04-13

장학기금 기탁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읍장 김종국)가 ‘2017년 읍면동 지방세정 종합평가’에서 받은 최우수 시상금 중 일백만원(1,000,000원)을 경주시 장학회에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이번 23개 읍면동을 대상으로 실시한 세정업무 전반에 대한 종합평가에서 최우수부서로 선정되어, 시상금 300만원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번 기탁을 통해 김종국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약소한 금액이지만 어려운 형편에도 밝은 내일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지역의 미래를 밝히는 일꾼으로 바르게 성장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2016년 8월 29일 개청, 기존 시청에서 처리하던 인허가 업무 64종 및 복지업무를 센터에서 처리함으로써 안강읍 및 강동면 주민이 시청까지 가는 불편을 해소하고 있다.

또한 주민편의 및 복지를 위한 행정을 펼쳐 읍면동 역량평가 최우수, 경주시 청렴마일리지 최우수, 읍면동 직무성과 최우수의 성과를 내는 등 김종국 센터장을 중심으로 3과 11팀 전 직원들이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새마을 정신계승 봉사단, 동천동 일대 새봄맞이 환경정비
이전글
강동면 새마을회, 이·미용 재능기부 및 환경정화활동 펼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