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성현의 가르침으로 몸과 마음 쑥쑥!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7-29
< 성균관 유도회 용강동지회, 2015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개강식 가져 >

8.용강동 인성교육.jpg

성균관 유도회 경주지부 용강동지회(지회장 김진태)에서는 28일 용강초등학교 ‘2015년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80여명의 청소년 수강생과 유도회 임원, 윤병길 시의원 등 지역인사들이 참여하여 개강식을 축하하고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28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는 인성교육은 예절과목과 사자소학, 천자문, 명심보감 등 옛 선조들이 소년기에 필수과목으로 이수하였던 내용을 이해하기 쉽도록 교재로 구성하고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학부모들과 청소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진태 용강동지회장은 “청소년들이 여름방학 동안 책 속에 숨어있는 지혜들을 잘 배워서 어디서나 꼭 필요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찬규 용강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개강식에 참석한 성균관유도회 용강동지회 임원 및 관계자, 기관·단체장에게 감사”를 전하며, “청소년들이 인성교육을 통한 자기계발로 여름방학을 유용하게 보내고 올바른 가치관을 가진 지혜로운 지역 인재로 밝고 건강하게 자라줄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전통예절 익히며 알찬 여름방학 보내요
이전글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은 항상 고향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