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 주민 공감과 화합의 문화축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11-20
< 주민의 열정과 역량 모아 배우고 가르치는 공감과 화합의 장 >

경주시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

경주시는 20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올 한해 주민들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치는 ‘제3회 경주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읍면동별 주민자치위원과 수강생을 비롯해 주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발전 유공자 표창, 프로그램 발표, 축하공연, 강평 순으로 배움의 즐거움과 정보를 함께 나누고, 주민 공감과 화합을 이끌어내는 문화축제로 진행됐다.

프로그램 발표에는 우쿨렐레(월성동), 하모니카(현곡면, 안강읍), 민요(양북면), 난타(천북면, 외동읍, 성건동, 서면), 스포츠댄스(선도동, 용강동, 동천동), 다이어트댄스(안강읍, 중부동), 통기타(내남면), 줌바댄스(불국동), 하모니카(황성동, 안강읍, 건천읍), 생활체육(황남동), 섹소폰(강동면), 풍물(황오동, 보덕동) 등 총 22개 팀이 참여해 그 동안 익힌 솜씨를 한껏 발휘하며 흥겨운 무대가 이어졌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의 역량을 한데 모아 주민 화합과 복지 증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으며, 주민자치센터를 구심점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대변하는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 프로그램 발표회 준비에 구슬땀을 흘린 모든 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주민자치위원과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사회복지의 날 기념, 2018 경주시사회복지대회 열려
이전글
경주시민축구단, K3 어드밴스 챔피언쉽 최종전 돌입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문화/축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