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오동 지역자율방재단, 사랑의 백미로 선한 영향력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1-19
< 황오동에 백미 10kg 60포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손길 나눔 >

백미 10kg 60포 전달

황오동 지역자율방재단(단장 문옥이)은 지난 18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동장 권칠영)를 방문해, 백미 600kg(10kg/60포, 200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에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황오동 지역자율방재단은 문옥이 단장을 비롯해 20명의 단원으로 구성돼 자연재난 등 발생 시 복구활동을 펼치는 역할을 하고 있고, 또한 화재피해를 입은 저소득계층을 대상으로 피해복구 활동과 환경정비 등 봉사활동에도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문옥이 방재단장은 “그동안 단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많은 비중을 두고 활동했는데, 이번에는 물품 전달로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되고자 지원하게 됐다.”라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어려운 이웃에 꾸준히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권칠영 황오동장은 “다가오는 설에 쓸쓸히 홀로 지내는 독거노인과 저소득 계층을 위해 물품을 잘 전달하겠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한 성동새마을금고의 아름다운 나눔
이전글
추운 겨울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한 수복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