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라이온스클럽, 청소년에게 사랑의 장학금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14
< 지역의 어려운 청소년 위한 장학금 360만원 청소년수련관에 전달 >

장학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신라라이온스클럽(32대 회장 고인석)에서는 지난 10일 웨딩파티엘에서 열린 창립 제31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360만원을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 전달했다.

신라 라이온스클럽은 지역의 어려운 청소년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원해 왔으며, 이날 전달식을 통해 지원한 장학금은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 참여하고 있는 가정환경이 어려운 청소년 3명을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신라 라이온스클럽은 7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과 어려운 이웃 물품지원 등 다양한 봉사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고인석 회장은 이·취임식을 통해 장학금을 전달하면서 “우리의 희망인 청소년을 위해 힘쓰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에 감사드리며,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동부사적지 첨성대 일대 접시꽃 만개
이전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용강동 주민과 함께하는 ‘찾아라! 경주 행복마을’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