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자전거 타기 캠페인 및 시민노래자랑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8-27
< 읍민화합의 장으로 승화되다 >

자전거 타기 캠페인

안강발전협의회(회장 오용택)는 지난 25일 안강읍 재래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제8회 자전거타기 캠페인 및 시민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양동마을에서 안강 전통시장까지의 자전거 길을 이용한 자전거타기행사를 시작으로 새싹들의 세발자전거타기 및 시민노래자랑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1,000여명이 넘는 읍민들과 주낙영 경주시장, 김석기 국회의원, 최병준 도의원, 시의원 및 유관 단체장 등이 함께 참석해 읍민 화합의 축제의 장이 됐으며, 비보이 공연과 하모니카 및 색소폰 공연 등의 식전행사로 지역 주민들의 흥을 돋았으며, 안강발전협의회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전달식을 가져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이 번 행사를 준비한 오용택 회장은 “갈수록 인구가 줄어들고 활기를 잃어가는 안강이 주민화합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의 기반을 마련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낙영 경주시장은 “자전거이용문화 정착과 안강읍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안강발전협의회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말씀을 드리며, 읍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안강읍 되도록 함께 힘 쓸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이전글
건강나라 추석맞이 무료입욕권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