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사회복무요원 체육대회 및 직무교육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0-24
< 24일 사회복무요원의 건강 증진 및 화합을 위한 체육 대회 실시 >

24일 경주축구공원 5구장에서 지네발 달리기 게임을 하고 있다

경주시는 황성공원 경주축구공원 5구장에서 24일 ‘2022년 경주시 사회복무요원 체육대회 및 직무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무요원들이 체육대회를 통해 동료 상호간의 화합된 분위기를 조성하고, 복무기간 동안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더욱 성실히 복무에 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경주시 권칠영 도시개발국장, 유순철 대구경북 지방병무청 복무관리과장을 비롯해 시청 및 읍면동, 사회복지시설에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 200여명이 함께 참석했다.

대회는 △백호 △청룡 △주작 △현무 등 4개 팀으로 나눠 대형공굴리기, 지네발달리기, 단체줄넘기, 투호 등의 협동심을 기르는 단체경기를 실시해 화합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단체 우승팀과 개인 우승자에게는 특별휴가도 1~3일 부여돼 선의의 경쟁과 화합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이뤘다.

대회가 끝난 후 문형식 민방위팀장은 사회복무요원들의 역할, 복무 준수사항 등 직무교육도 실시했다.

권칠영 경주시 도시개발국장은 “오늘 대회를 통해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선후배간 우의를 다지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장애인대학 수료식 개최
이전글
경주시, 소속 공무원 대상 ‘청렴 도전골든벨’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