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외동읍 소재 ㈜임성, 장학금 5백만원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4-06
< 지역 인재 육성 및 교육발전 위한 장학금,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 >

장학금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

㈜임성(대표이사 박흔구)에서 지난 5일 지역의 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5백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경주시 외동읍에 소재하는 ㈜임성은 토목 및 조경 건설회사를 상대로 2010년 목교제작 및 철물공사 기업으로 출발해 2012년 KS표시 생산기업, 2013년 12월 자체개발한 참데크가 조달우수제품에 선정됐고, 2015년 7월에는 모듈식 참데크로드 시스템이 성능인증을 받은 우수 제조 기업이다.

박흔구 대표이사는 “지역출신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과 지역의 교육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5백만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주낙영 경주시장((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힘든 상황인데도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임성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사)한국농업경영인·(사)한국여성농업인 경주시연합회, 어려운 이웃돕기 쌀 1,500㎏ 기탁
이전글
주낙영 경주시장, 고등학생 신분으로 프로 바둑기사 입문 오승민 군 격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