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농어촌민박협회, 경북도 지부장ㆍ경주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작성자
공보팀
등록일
2023-02-09
< 지난 6일 예술의 전당에서 경주 농어촌민박협회 총회 및 지부장 등 이취임식 개최 >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6일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된 경주 농어촌민박협회 총회에 참석해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

(사)한국농어촌민박협회 경상북도 지부장에 박임관 경주학연구원 원장,경주지회장(이하 경주시 농어촌민박협회)에 이민업 회장이 각각 취임했다.

경주시 농어촌민박협회는 지난 6일 예술의 전당에서 ‘경주시 농어촌민박협회 총회 및 도지부장, 경주지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주낙영 시장, 이철우 시의회 의장, 박용진 한국농어촌민박협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2013년 설립된 경주시 농어촌민박협회는 지역의 다양한 형태의 농어촌민박 1000여 곳이 가입돼 있으며, 농촌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 성수기 숙박난 해소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다.

특히 박임관 경북도 지부장은 앞서 경주시 농어촌민박협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그간 경주문화축제위원회 위원장, 경주학 포럼 시민 분과 위원장 등 지역 문화발전을 위해 앞장섰다.

경주시 농어촌민박협회 회장으로 취임하는 이민업 회장은 2018년부터 경주시 농어촌민박협회의 재무차장, 남경주분회장의 요직을 두루 역임하는 등 지역 농어촌민박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주낙영 시장은 “새롭게 취임하게 된 지부장과 지회장을 중심으로 힘을 모아 어려움을 겪는 농어촌민박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시에서도 농어촌민박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불법 기선권현망어선에 강력 대응 나서
이전글
경주시청 여자검토팀, 전국실업검도대회에서 단체전 우승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