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건천읍, 제42회 읍민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9-30
< 화합하는 읍민, 살기 좋은 고장 건천 >

읍민체육대회

‘제42회 건천읍민 체육대회가’ 29일 건천체육회(회장 박종원) 주최로 건천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마음 한읍민 영원한 건천’ 이라는 슬로건 아래에 지역의 청년부터 어르신까지 지역주민 2,000여명이 참석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이 됐다.

제4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체육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25개리별로 팀을 구성해 100m달리기, 400m 계주, 링 돌리기, 윷놀이, 마라톤, 힘자랑,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등 경기진행으로 열기가 뜨거웠다.

오후에는 초대가수 공연 및 마을별 노래자랑과 대회 중간 중간 푸짐한 경품추첨을 통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풍성한 행사로 진행됐다.

박종원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건천읍민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많은 주민들의 협조와 성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대회가 개최됐다”고 하며, “참가하신 모든 분들과 행사 준비에 수고한 체육회 회원들 및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태풍 등으로 읍민들이 근심 걱정이 많겠지만 오늘 하루는 모든 근심을 털어버리고 마음껏 즐기는 화합의 잔치가 되길 바란다”며 참석자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인사를 나눴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 2019 내남면 용장골 가을문화행사 개최
이전글
경주시 양북면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양북만들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