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경주시에 장애인차량 전달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4-05
< 전달된 차량은 3700만원 상당의 11인승 승합차, 장애인의 이동수단으로 활용 >

3월 31일 시청 현관에서 장애인차량 전달식 후 주낙영 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가 지난달 31일 경주시에 장애인이동지원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주낙영 시장을 비롯해 경주외동, 경주금관, 신라, 건천, 경주원화, 화랑, 지구본부 소속클럽 위원장과 총장,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된 차량은 3700만 원 상당의 11인승 승합차다. 이 차량은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주간보호센터에 전달돼 장애인의 원활한 등‧하원과 다양한 프로그램 참석을 위한 이동수단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김세용 총재는 “지역의 장애인들이 편리하게 이동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선한 영향력과 친절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문제를 함께 해결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시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의 뜻깊은 기부에 감사를 드린다”며 “시에서도 장애인들의 복지향상과 자립재활을 위해 적극적인 복지지원서비스 사업을 발굴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경주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보건복지부 장애인 자립지원 시범사업 현장 방문
이전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제30회 벚꽃마라톤 대회 먹거리 부스 운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