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착한 선결제, 선구매’ 캠페인 동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2-18
< 코로나로 인한 지역 소상공인 위기 극복, 지역 상권 살리기 위한 캠페인 >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에 동참하는 피켓을 들고 기념촬영

-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지목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위축된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8일 밝혔다.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이란, 평소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이나 가게, 카페, 상점 등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소에 선결제 후 재방문을 약속하는 소비자 운동이다.

공단은 지난해부터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화훼농가 지원과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및 상반기 재정 신속집행 등을 실시했으며, 올해도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기열 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영난에 처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게 작으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공단도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번에 실시한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은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의 지명을 받아 실시했으며,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자원봉사단체연합회, 미래 경주 인재육성 위한 장학기금 기탁
이전글
경주시, ‘노사지원 보조사업 실무자 교육’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