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엄마들을 위한 행복 Event’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11-19
< 부모와 자녀가 함께 영어교육 등 참여 >

엄마들을 위한 행복 Event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11월 한달동안 센터 교육장에서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 5명과 함께 ‘엄마들을 위한 행복 Event’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경상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의 ‘2020 경상북도 저출생 극복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돼 진행중인 지역사회 공동육아 문화조성 프로그램인 ‘엄마들을 위한 행복 Event’는 ‘엄마들이 행복해야 아이들도 행복하다’라는 모토 아래 자원봉사를 통해 저출생 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엄마들을 위한 행복 Event’는 매주 화·목(17:30~18:30)에 미취학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원어민 강사의 영어 교육과 활동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 하에 참가 인원을 제한해 진행된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 모씨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황에서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행복하다”며, “나머지 프로그램에서도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054-771-1365, 1388)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캠페인
이전글
경주시, 2021년 지적재조사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