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고향사랑기부금 제9호 고액기부자 나타나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4-04
< 주인공은 용강동 소재 ㈜우리홀푸드마트 경주점 진성구 대표, 개인 연간 한도액 500만원 기부 >

진성구 대표가 3일 시청 대외협력실을 방문해 경주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하고 주낙영 경주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사랑기부제가 시행 4개월을 맞이한 가운데 고향사랑에 훈훈한 온기가 더해지고 있다.

시는 고향사랑기부제 9번째 고액기부자(500만원)가 나왔다고 4일 밝혔다.

주인공은 용강동에 소재하고 있는 ㈜우리홀푸드마트 경주점 진성구 대표이다.

㈜우리홀푸드마트는 좋은 품질, 저렴한 가격, 행복한 쇼핑을 미션으로 전국 22곳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주점은 지난 2017년 7월 개점했다.

특히 우리마트경주점은 최근 시에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2025년 APEC 유치를 위한 홍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평소 불우이웃돕기, 경로잔치 후원 등 주민과 상생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다.

진성구 대표는 “지역 주민들의 도움으로 우리마트가 더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경주사랑기부제로 지역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주낙영 시장은 “경주사랑기부금 및 APEC유치 홍보 등 경주시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를 해주신 분들의 마음을 담아 지역에 꼭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활용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 기부금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나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 지역 농축협을 방문해 기부할 수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새마을회, 식목일 맞아 아름다운 산림 가꾸기에 동참
이전글
경주시, 벚꽃시즌 고향사랑기부금 적극 홍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