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N.GO),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위한 정기회 가져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3-25
< 2021 지원사업 긴급구호비 및 특화사업비 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 논의 >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활우 면장, 민간위원장 박춘발, 위원 11명)에서는 24일 서면행정복지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정기회를 가졌다.

이번 정기회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된 가운데, ‘2021년 지역사회보장협의제 지원사업’ 긴급구호비 및 특화사업비 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을 논의했다.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N.GO)는 복지사각지대 및 지역의 복지자원 발굴과 서비스연계 등을 위한 자발적 민관협력체로서, 특히 작년 화재로 인해 전소된 가구에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취약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에 앞장섰다.

박춘발 민간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복지에 관심을 가지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앞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의 발굴과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며 지역복지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이활우 서면장은 회의를 마치며 “위원들의 복지에 대한 관심과 열정에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 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 발굴 및 지원위한 정기회의 실시
이전글
경주 양북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제14·15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가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