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귀성객 및 관광객 환대행사 진행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9-16
< 경주에서 보름달과 같은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귀성객 및 관광객 환대행사

경주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연휴 첫날인 12일 KTX 신경주역에서 귀성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환영행사를 갖고 주요 관광명소를 알리는 로드마케팅을 펼쳤다.

이날 주낙영 경주시장과 시 직원들은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연휴를 맞아 경주를 방문한 관광객들을 따뜻한 추석 인사를 통해 훈훈한 경주의 정을 전달했다.

한가위를 맞아 교촌마을, 보문단지, 박물관 등 주요 관광명소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과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과 관광객들은 “생각지도 못했던 경주시의 환대와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추석 명절을 더욱 뜻깊고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가위 관광홍보와 더불어 경주시귀농인협의회에서 출향인 등을 대상으로 귀농귀촌 안내책자 및 관련 홍보물을 배부하며 경주로의 귀농귀촌도 홍보했다.

한편, 이날 귀성객 및 관광객 환대행사에는 지역발전과 현안사업해결을 위해 동분서주 노력하는 김석기 국회의원과 윤병길 경주시의장도 함께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고향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환영행사를 준비했다”며 “모처럼 고향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고 온 가족과 함께 즐거운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사)경주중앙시장, 이웃사랑 양곡 지원
이전글
경주시, 추석맞이 귀성객 대상 ‘2019 제47회 신라문화제’ 대대적인 홍보활동 펼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