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경주시지회, 2019년도 나라사랑다짐 한마음대회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10-21
< 나라사랑! 내가 먼저! >

나라사랑다짐 한마음대회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경주시지회(지회장 박태근)는 지난 18일 보훈회관 회의실에서 2019년도 나라사랑다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2019년도 나라사랑다짐 한마음대회’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 윤병길 경주시의회의장, 김유문 경북남부보훈지청장, 보훈·안보단체회장, 시·군지회장, 참전자회원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행사로 어울림 공연단(단장 이상교)이 흥겨운 노래로 보훈가족을 위로했고, 본행사로 국민의례, 대회사, 격려사, 축사 후 참석한 모두가 굳은 안보의지를 다지는 나라사랑 다짐결의 구호를 제창했다.

한편 무공수훈자회 경주시지회에서는 매년 현충원과 호국원을 참배하고 있으며, 경주시 황성공원 내 위치한 무공수훈자 전공비 등 현충시설 관리와 정화사업에 힘쓰고 있으며, 이외에도 안보 및 건강교실 운영과 국가유공자 장례의전 지원 선양사업 등의 활동을 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오늘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 굳건히 설 수 있었던 것은 애국충정으로 국가와 민족을 위해 피땀 흘려주신 여러분 덕분이다”면서 “국내외 정세가 매우 위급한 이때에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들께서 안보의 초석이 되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유아분과, ‘출산장려를 위한 어린이 작품전시회’ 개최
이전글
해오름동맹 농축산분야 2차 교류 실무회의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