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신정공(주) 노동조합, 추석맞이 사랑나눔 이웃돕기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09-23
< 어려운 이웃 위해 백미 10㎏ 20포와 라면 40박스를 기탁 >

사랑나눔 이웃돕기

경주시 천북면 오야리에 소재한 영신정공(주) 노동조합(위원장 장복이)은 추석을 맞아 천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 20포와 라면 40박스를 기탁했다.

영신정공(주) 노동조합은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추석과 설 명절에는 이웃들을 위해 천북면에 생필품을 기탁하는 등 기업과 지역주민이 상생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복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의 어려운 이웃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지역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주용 천북면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영신정공 노동조합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이 계속 이어져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한수원 사업지원처, 보덕동 경로당 선풍기 전달
이전글
블랙핑크 댄스커버 콘테스트 대상 수상한 예민보스 최예진 학생 사랑의 쌀, 라면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