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성건동 대복유통상사 조길영 대표, 어려운 이웃에 마스크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6-16
< 성건동행정복지센터 방문, 100만원 상당 KF94 마스크 3천매 기탁 >

마스크를 기탁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 성건동(동장 남미경) 관내 대복유통상사(대표 조길영)의 조길영 대표가 지난 15일, 성건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00만원 상당의 KF94 마스크 3,000매를 기탁했다.

조길영 대표는 지난 10여 년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본보기가 되고 있다.

조길영 대표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마스크를 통해 방역에 취약한 소외계층에게 다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남미경 성건동장은 “기업인 및 성건동 체육회장으로서 솔선수범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조길영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후원하신 물품은 28일 코로나 예방 백신접종 예정일에 성건동 주민 1,000명에게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 내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내남농협과 함께 저소득 다문화 가정 ‘사랑의 집수리’ 지원
이전글
다문화가족센터 결혼이주여성지원팀, 양남 하서해안공원에서 환경정비 봉사 펼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