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SNS알리미 9기 선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8-28
< 20명의 SNS알리미, 9월부터 내년8월까지 경주 구석구석 홍보 >

경주시 SNS알리미

경주시에서는 28일 대회의실에서 경주시와 시민간의 소통 및 경주 홍보를 위한 창구의 역할을 담당할 ‘SNS 알리미 9기 발대식’을 가졌다.

경주시에 애정을 가지고 SNS채널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수십 명이 이달 초 공개모집을 통해 지원했고 그 중 20명의 SNS알리미가 선발됐다.

문화재해설사, 회사원, 언론인, 대학생, 주부, 자영업자, 공무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발된 9기 SNS알리미는 9월부터 내년 8월까지 1년간 경주의 축제, 행사, 관광정보, 생활정보 등 현장에서 취재한 생생한 소식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은 위촉식, 알리미 활동안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개인정보 유출 및 공직선거법 상 저촉사항 등에 대해 교육과 향후 운영계획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SNS를 통한 홍보와 소통의 중요성이 어느 때 보다 강조되고 있다”며, “알리미 한사람이 경주의 대표 홍보대사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에 임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경주시는 최근 SNS알리미 8기를 통한 홍보활동의 성공적 운영을 바탕으로 향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의 공식SNS채널을 통한 경주 시정홍보활동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2019 경주 국제 유소년(U-12) 축구대회 성료
이전글
경주시, 제19회 경주 희망농업 세미나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