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곡면 2020년 신임이장 직무교육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0-11-12

신임이장 직무교육

현곡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상걸)는 10일 올해 임명된 신임 이장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잠정 연기됐던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직무교육은 신임이장 11명과 현곡면 이장협의회 임원단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배 이장과 신임 이장과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변경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생활방역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또한 직무교육을 통해 각 마을현안 해결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은 물론 행정기관과 주민간의 가교역할을 강조해 주민 리더로서의 이장의 역할과 책임감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이동건 현곡면이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신임이장 직무교육뿐 아니라, 이장협의회의 화합과 소통이 소원했는데, 오늘 뜻깊은 자리로 신임이장들은 리더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화합하는 현곡면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걸 현곡면장은 “늦게나마 신임 이장과의 소통과 직무교육 자리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발전은 물론 주민들을 위해 헌신과 봉사, 주민 복지 증진과 주민과 행정이 소통할 수 있는 중추적인 역할에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중앙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기부물품 전달
이전글
감포읍주민자치위원회, 동경주생활개선회 역량 활성화교육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