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외동읍 상생복지단, 독거어르신 생신 잔치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0-26
< 특화사업 일환, 입실2리 독거노인 세대에 음식, 선물 전달 및 생신 축하 >

외동읍 상생복지단에서 독거노인 세대를 찾아 생신잔치를 실시하는 모습

경주시 외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기순, 별칭 상생복지단)에서 25일 독거어르신 생신 잔치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함께하면 더 행복해요’라는 희망을 담아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실시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입실2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세대에 각각 준비한 찰밥과 미역국, 잡채, 케이크, 선물 등을 준비해 전달하며 생신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대상자 이 모 어르신은 “혼자서 쓸쓸한 미역국을 먹는 것이 매해 일상이었는데 이렇게 찾아와서 축하해주고 선물도 챙겨줘서 얼마나 기쁘고 고마운지 모르며,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상택 외동읍장은 “매달 잊지 않고 어르신의 생신에 음식들을 마련해 준비해온 협의체 위원들의 정성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외동읍에 있는 모든 어르신들의 마음이 풍성해지도록 읍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웰빙빨래사업 추진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자생단체와 함께 클린 빌리지(Clean Village) 만들기… 환경정비 활동 펼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