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 가을맞이 통장 현장회의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0-26
< 용황지구서 각 구역별 현안에 대한 세부적인 현장 목소리 귀 기울여 >

용황지구서 통장 현장회의가 실시되는 모습

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회장 여경화)에서 지난 22일 가을을 맞이해 깨끗하고 청결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가을맞이 통장 현장회의를 황성동 용황지구 공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가을맞이 통장 현장회의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야외에서 실시됐고, 각 구역별 현안에 대한 세부적인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시행됐다.

이날 야외현장에서 신임 24통장 임명식 후 격의 없는 대화와 토론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들의 리더인 통장이 주민불편 사항을 직접 처리하는 현장행정이 구현됐다.

여경화 통장협의회장은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해주신 통장님들에 감사드리며, 용황지구가 낯선 통장님들이 많았을 텐데, 현장회의 개최와 생활환경에 대한 상호 공유를 통해 개선사항에 대한 세부적인 논의를 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앞으로도 필요할 때마다 생활구역별 통장 현장회의를 개최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행정의 사각지대를 줄여 더 나은 황성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보덕동, 가을 행락철 등산객 대상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펼쳐
이전글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장애인 편의증진 및 개선 위한 현장 보행체험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