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중앙ㆍ알영로타리클럽, 황성동에 희망 나눔ㆍ사랑 실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8-26
< 지역의 이웃을 위한 쌀, 라면, 휴지 등 4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 전달 >

경주중앙·알영로타리클럽에서 황성동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한 후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국제로타리 3630지구 경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오승연)과 알영로타리클럽(회장 추명숙)은 23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진열)를 방문해, 쌀과 라면, 휴지 등 4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로타리클럽은 사회봉사와 세계 평화를 표방하는 실업가 및 전문직업인들의 모임으로, 인도적인 봉사에 이바지할 것과 모든 직업에 있어서 높은 도덕적 수준을 지킬 것을 장려하며 세계적인 친선과 평화의 확립에 이바지할 것을 목적으로 하는 순수 민간 국제봉사단체다.

또한 소아마비 박멸운동을 꾸준하게 전개해 전 세계 소아마비를 퇴치하는데 큰 역할을 한바 있으며,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대학생 장학금 지급, 김장나누기 봉사, 사랑의 집 고쳐주기 운동,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노트북 제공 등 꾸준한 나눔과 기부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오승연, 추명숙 회장은 “지역의 발전과 안녕을 위해 활발한 사회공헌 사업을 수행해왔으며, 로타리클럽 회원들의 성금을 모아 마련한 이번 기부물품들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최진열 황성동장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실천을 보여준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의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나가고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자”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성동, 황성 5일장 마스크 미착용자 집중 단속 실시
이전글
경주중앙ㆍ알영로타리클럽, 성건동에 사랑의 물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