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라라이온스, 경주시 황성동에 연말 맞아 후원금 50만원 지정 기탁

작성자
공보담당관
등록일
2021-12-28
<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 지역의 다양한 복지욕구 해소 도움 >

경주 신라라이온스에서 황성동을 방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5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는 모습

경주 신라라이온스(회장 고인석)에서 27일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진열, 민간위원장 류천희)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5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황성동 ‘함께모아 행복금고’ 연합모금은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달달복지단’이 작은 복지관이 되어 후원자를 발굴해 지역에서 모금된 후원금으로, 지역의 다양한 복지욕구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를 지원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 및 배분사업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미국 시카고 사업가인 멜빈 존스가 1917년 6월 7일 설립해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모토로, 시력 보호와 청각과 언어 보호, 당뇨병 예방, 청소년 봉사활동, 국제 관계, 환경 문제 등 여러 방면에서 봉사를 펼치고 있다.

고인석 경주 신라라이온스 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역주민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고 위기를 잘 극복해, 하루빨리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전달 소감을 밝혔다.

이에 최진열 황성동장은 “취약계층의 지원을 위해 마음을 함께해주신 국제 신라라이온스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힘써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성건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불우이웃 위한 성금 기탁
이전글
경주시 불국동에 희망의 손길, 성금 기탁 이어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