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사)한국안전예방협회와 학교폭력 예방과 청소년 안전 환경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9-09-19

청소년 안전 환경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경주시는 18일 (사)한국안전예방협회(회장 이동훈)와 학교폭력 없는 청소년 안전 환경조성과 보호의식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체결로 경주시는 학교폭력예방, 학교폭력 피해‧가해 청소년 심리상담 지원, 청소년 안전예방, 청소년유해환경 발굴‧개선 등을 적극 지원하고, (사)한국안전예방협회는 전문 강사를 활용한 소방안전교육, 재난안전교육, 심폐소생술 교육지원과 학교폭력예방 및 청소년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 등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사)한국안전예방협회 이동훈 회장은 “경주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학교폭력이 없는 경주,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경주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협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약속했다.

손창수 아동청소년과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학교폭력예방과 청소년 보호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더욱 확대해 관내 위기청소년 발생을 선제적으로 예방하고 지원을 강화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하며, “앞으로 민·관의 협력체계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 자원봉사기본교육 실시
이전글
기분좋은여행(주),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재)경주시장학회 장학기금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