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회, 연말 맞아 이웃돕기 성금 5백만 원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1-03
< 성탄 및 연말을 맞아 겨울철 한파로 어려운 이웃돕고자 캠페인 동참 >

경주교회에서 성금 5백만 원을 경주시에 기탁하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교회(담임목사 김진호)에서 지난달 30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 동부동에 소재하는 경주교회는 성탄 및 연말을 맞아 성금을 마련했으며, 겨울철 한파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희망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진호 담임목사는 “연말을 맞이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뜻을 모아 나눔에 동참하게 됐으며, 많은 분들이 기부에 동참해서 사랑의 온도를 높여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더욱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이웃 사랑 실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성금은 ‘희망2022 나눔캠페인’ 모금액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경주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캠페인은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신라컨트리클럽, 경주시에 이웃사랑 성금 5백만 원 기탁
이전글
경주향교의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경주시에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많이본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