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 협성토건㈜ 대표, 월성동 경로당에 후원물품 전달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4-24

지난 23일 최동석 협성토건㈜ 대표가 월성동 지역 내 경로당에 라면 30박스를 기탁했다.

최동석 협성토건㈜ 대표는 지난 23일 월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준호)를 방문해 월성동 지역 내 경로당 21개소에 라면 30박스(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최동석 대표는 평소 지역 경로당 및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후원물품을 기탁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날 기탁한 라면을 직접 경로당에 방문 전달했다.

최동석 대표는 “저희가 마련한 작은 정성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월성동 지역 발전과 복지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준호 월성동장은 “협성토건 최동석 대표의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월성동에서도 경로당의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보다 관심을 가지고 후원 연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내남면, 자매결연 남원시 주천면과 교류하며‘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공감대 형성 나서
이전글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내남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라면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