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첫 정기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5-01

지난달 30일 불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올해 첫 정기회를 개최해 지역특화사업의 구체적인 활동계획을 논의했다.

경주시 불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달규, 민간위원장 최부기)는 지난달 30일 불국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첫 정기회를 개최했다.

최부기 민간위원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 특화사업(사랑나눔米, 든든꾸러미) 추진과 관련해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해야 할 구체적인 활동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불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할 사랑나눔米 사업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경작해 수확한 쌀을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사업이며, 연말에 시행할 든든꾸러미 사업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생필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최부기 민간위원장은 “위원들과 힘을 모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쓰고 협의체 활성화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달규 불국동장은 “지역을 사랑하는 봉사정신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불국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한국수력원자력㈜ 재무실, 어르신 이동 돕는 보행보조차 후원
이전글
한수원㈜ 엔지니어링처, 산내면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