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족센터, 한부모가족 대상 딸기농장체험 프로그램 가져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2-20
< 11가정‧30명 참석, 딸기 따고 잼 만들며 가족 간 유대감 강화 >

지난 17일 서악동의 한 딸기농장에서 한부모가족을 대상으로 ‘새콤달콤 우리가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가족센터는 지난 17일 서악동의 한 딸기농장에서 한부모가족을 대상으로 ‘새콤달콤 우리가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모자가정 11가정, 3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딸기를 따고 잼을 만드는 등 협력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용강동에 거주하는 한 참가자는 “경제적·시간적 어려움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자주 갖지 못해 아쉬웠다”며 “맛있는 딸기를 같이 따고 먹으면서 좋은 추억거리를 만든 것 같아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은락 센터장은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니 저절로 미소 짓게 된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양육자가 모두 행복할 수 있고, 모든 유형의 가족이 소외되지 않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가족센터는 가족기능의 강화를 위해 다양한 유형의 가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생애주기 변화에 따른 가족역할을 지원하고 가족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 이용 사항은 경주시가족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054-779-870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가족센터, 테마파크에서‘가족사랑의날’개최
이전글
경주시, 주민(마을)공동체 공모사업 대상자 모집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