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개강식 가져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25
< 북경주지역 청소년들에게 학습지원, 체험활동 등 건강한 성장 지원 >

안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개강식이 지난 19일 안강청소년문화의집 1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경주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9일 ‘2024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은 입학 예정 청소년의 보호자와 강사들이 함께 참석해 첫 시작을 축하하고 격려를 받으며 행복한 첫 발을 내디뎠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여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생활관리 등 청소년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 지원 사업이다.

2024년 두빛나래 개강식을 시작으로 북경주 지역 청소년들의 성장발달에 부합하는 학습지원과 전문체험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북경주지역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속에서 정책과 제도적 지원을 바탕으로 전문 지도자들의 조력을 받아 마음껏 희망을 꿈꾸며, 행복하고 건강하게 당당히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북경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주5일(월~금), 방과후 4시간(16:00~20:20), 학습지원·전문체험프로그램·특별지원·생활지원과정과 연4회 주말체험활동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입학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54-760-2593~2595)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급수공사 대행업체 직무‧안전교육 실시
이전글
경주시, 단독주택 도시가스 공급사업… 다음달 1일부터 접수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