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총 경주시지회, 한마음 안보다짐대회 성료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5-01
< 4.25. 강릉일원으로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헌신적인 봉사도 다짐 >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 회원들이 지난 25일 강릉통일공원과 장사상륙작전전승기념관 방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지난 25일 회원 200여 명과 함께 강릉 일원으로 회원 한마음 안보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고 발전시키며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회원들은 강릉통일공원과 장사상륙작전전승기념관을 방문해 자유민주주의 발전과 통일 기반 조성 활동에 앞장서고 변화와 혁신에 동참하며 시민의 행복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를 다짐하는 결의를 다졌다.

이상춘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장은 “최근 국제 안보 정세가 매우 불안정하다”며 “평화와 번영을 뒷받침하는 것은 확고한 안보태세 확립인 만큼 앞으로도 전 회원들과 힘을 모아 지역 안보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1954년 아시아민족 반공연맹으로 출발한 국민운동단체로 경주시지회는 자유 수호 안보지킴이 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안보현장견학,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 강동·안강지구 6.25 승전기념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 교육 가져
이전글
예병원 농림축산해양국장,“젊은이가 돌아오는 부자 농어촌 만들겠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