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차 APEC 교육장관회의 대비 환경정비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5-16
< 제5차 APEC 교육장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

동천_환경정비.jpg

제5차 APEC 교육장관회의를 맞이하여 동천동통장협의회(회장:강점도) 및 주민, 동천동주민센터 직원 등 90여명은 2012. 5. 15(화) 오전 10시부터 경주를 방문할 방문객들을 맞이하고자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이날 통장협의회 및 동천동 직원 뿐만 아니라 주민의 자발적인 참여로 교통량이 많은 시가지를 시작으로 2개조로 편성하여 산업도로와 북천변 일대를 중심으로 2시간여 동안 구석구석 정비를 하여 쓰레기 2톤정도를 수거 하였다.

제5차 APEC 교육장관회의가 5. 21~ 23(3일간) 경주에서 개최됨에 따라 국제적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함은 물론 대대적인 환경정비로 경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경주이미지를 심어줌과 동시에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특히 권용우 동천동장은 솔선 참여하여 행정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통장들을 격려하며 세계적인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우리시를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깨끗한 관광지의 모습을 갖추어서 손님맞이에 친절한 경주시민의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다짐하였다.
파일
다음글
중부동 「서천둔치 벽화그리기」사업 개시
이전글
외국인 거주자와 함께한 화합한마당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