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포읍민 복지회관 준공 및 화합의 한마당!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11-30

3D2Z9869.JPG

감포읍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감포읍 복지회관이 준공되었다. 감포읍민들의 복지를 위해 준공한 감포읍민 복지회관 개관 기념행사가 11월 30일 오후 1시에 감포읍 전촌리 복지회관 현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복지회관 준공 및 개관 기념행사에는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한 도의회의장,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감포읍 각급 기관단체장과 읍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식전행사로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준공식을 가진 후 이어서 건립추진위원회(위원장 : 임동철) 주관으로 한 읍민화합한마당잔치에는 남진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참석하여 흥겨운 화합의 축제의 장을 열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기념사를 통하여 복지회관 준공 및 개관을 축하하며 “이 회관을 읍민들의 복지증진과 휴식 및 정서함양 공간으로 활용하고 읍민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 한다”고 밝혔다.

이 복지회관은 사업비 56억원을 투입하여 부지 10,101㎡, 연면적 2,350㎡의 지하 1층, 지상 3층의 초현대식 건물로 대회의실, 체력단련실, 문화·취미교실, 도서관, 다목적실이 있다.

복지회관에서 에어로빅, 노래교실, 요가, 밸리댄스, 스포츠댄서, 풍물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취미교실을 운영하여 읍민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희망2012 나눔캠페인 전개
이전글
이삼걸 행정안전부 제2차관 민생현장 방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