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한국기자협회장상 수상 - '새로운 천년 도전하는 경주' 시정 알림이 인정 -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12-08

반회보.jpg

경주시는 8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 20층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한국기자협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2010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전국경제인연합, 한국언론재단 등 30개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하는 시상제도다.

이번에 한국기자협회장상을 수상한 작품은 「새로운 천년 도전하는 경주」라는 작품으로 최양식 경주시장이 발행하여 30만 경주시민에게 다양한 시정 행정을 알리는데 그 역할 수행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최고 권위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컨테스트 행사로 사내보, 사외보, 전자사보, 웹사이트, 사사, 홍보물, 해외홍보제작물, 홍보영상물, 출판물, 사진 등 비즈니스 저널리즘과 커뮤니케이션 관련 전분야를 대상으로 문화 발전과 건전한 산업언론 창달에 공을 세운 기업과 기관, 개인에게 주는 상이다.

경주시는 지난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기업 사보담당자 40명을 초청해 방사성폐기물 처분장 및 경주지역 문화유적지 팸투어를 추진하여 한국관광 1번지 경주를 꾸준히 알려왔다.

기타문의는 한국사보협회 웹사이트 (www.sabo.or.kr) 또는 전화 02-2273-3003로 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산불예방캠페인 및 진화훈련
이전글
정보화마을 영호남교류대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