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11년 도비예산 확보 총력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09-15
< - 29개사업 630억 선정, 도의원들 각 상임위별로 다각적 활동 - >

주요시책사업_도의원초청_간담회_(1).jpg

경주시는 14일 시청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2011년 도비 보조사업 예산 확보를 위하여 도의원 초청 설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상효 도의회의장, 박병훈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이달, 최학철, 최우섭 도의원을 비롯해 최양식 경주시장, 국·소장 등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획예산담당관의 2011년 주요 도비 보조사업 및 당면 현안사업 설명 후 토론을 가졌다.

경주시는 양성자가속기 연구센터건설 , 종합장사공원 조성, 역사문화도시 조성, 2011경주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RPC시설현대화, 아름다운테마어촌가꾸기, 산내내칠도로확·포장, 브랜드택시(집단콜서비스)시행 등 29개 사업 630억 원을 선정하여 내년도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참석한 도의원들은 경주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한다는데 뜻을 같이 하고, 각 상임위원회별 및 지역별로 사업에 대한 업무 분담을 하여 도의 해당 각과를 수시 방문하는 등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해 우리 시 주요 도비사업이 내년도 도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과 협조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최양식 경주시장은 "산업단지 조성과 기업 유치를 통해 젊고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한 만큼 정기적인 정책간담회를 개최하여 현안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새로운 변화에 부응하는 지식과 정보 제공의 장-
이전글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결의대회 와 가정사랑과 건전생활실천 강연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