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차 정기회의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4-22
<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 특화사업 논의 >

지난 19일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양현두, 민간위원장 류천희)은 지난 19일 지역 사회의 복지 발전과 향후 실시할 특화 사업을 논의하기 위해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달달복지단의 신규위원을 소개하고 1분기 특화 사업 추진결과 보고 및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실시할 효(孝)꾸러미 지원 사업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를 논의했다.

달달복지단은 올해 남은 특화사업으로 ‘한가위 꾸러미 지원’, ‘겨울나기 보온용품 지원’ 등을 추진할 예정이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및 기부 물품 전달 등을 통해 지속적인 복지 지원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류천희 민간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여러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져 보람찼으며, 앞으로도 달달복지단 위원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양현두 황성동장은 “이웃을 위한 봉사에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황성동은 달달복지단과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외동읍, ㈜HANTAL L&C와 함께하는 우리 동네 빨래하는 날
이전글
2024년도 황오동민 화합한마당 및 경로잔치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