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자원봉사자의날 기념 경주시 자원봉사자 대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12-08
< - 166개 봉사 단체 , 3만여명의 봉사자들 화합의장 만들어 - > 경주시 종합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의 날(12월5일)을 맞아 12월 7일 오후 3시부터 교육문화회관 에서 자원봉사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경주시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2010경주시자원봉사자대회」는 자원봉사의 현장 곳곳에서 땀 흘리며 노력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및 활동영상물 상영과 자원봉사자 간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이번 자원봉사자 시상은 최양식 경주시장이 우수개인에게(신영자, 전락찬, 정재윤, 최귀자) 도지사표창을 수여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친 가온누리 봉사단, 기우택, 김부동, 김임복, 김희숙, 박광훈, 서정훈씨 에게 경주시장 표창을 수여하였으며, 경주시의회 김일헌 의장상에 이창희,이형필,황병규씨가 각각 수상했으며, 올 한해 가장 모범적이고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친 단체에게 주는 자원봉사대상에는 경주시 종합자원봉사센터 관악봉사단과 고위뫼 자원봉사회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 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올 한해 우리시에서 개최한 국제적인행사에서 자원봉사의 역할로 인해 어느 대회보다도 알차게 치러졌다"며 "크고 작은 행사에서 경주를 알리고 경주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격려했다.

2010 자원봉사자 대회는 자원봉사유공자 포상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과 사명감을 고취하며 자원봉사를 선양하여 공로를 인정받은 분들을 축하하고 자원봉사의 범사회적 참여분위기를 확산시키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산불예방캠페인 및 진화훈련
이전글
정보화마을 영호남교류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