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벨라 주한 슬로바키아 대사 대신라왕국 경주시 명예홍보대사 위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12-13
< - 국제 관광도시 경주 글로벌 관광시대 연다 - > 경주시는 13일 오전 10시30분 시청 영상 회의실에서 두산벨라 주한
슬로바키아 대사를 대 신라왕국 경주시 명예홍보 대사로 위촉했다.

두산벨라 대사의 경주관광 명예홍보 대사 위촉은 국제 관광패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향후 슬로바키아 와의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하여 양국의 우호증진뿐 아니라 경주관광에 대한 홍보에도 그 목적이 있다 할 수 있다.

이번 명예홍보 대사 위촉은 슬로바키아 국민들의 경주방문에 활기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슬로바키아를 거점으로 전 유럽에도 경주홍보에 적잖은 기여를 할 것으로 판단된다.

경주시는 두산벨라 슬로바키아 대사를 통해 문화역사도시 한국관광1번지 경주를 알리는 동시에 세계문화유산과, 축구, 태권도등 스포츠 전지 훈련장으로 경주의 매력을 홍보하는 경주관광 명예홍보 대사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슬로바키아 문화계 인사들과 각 분야에서의 다양한 활동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경주를 전세계에 알려 글로벌 도시 경주 이미지 제고에 역점을 두고 있다.

경주시 박태수 문화관광과장은 "경주가 테마여행지로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어 관광명소 등 관광여건을 널리 알려 외국관광객들이 경주를 찾아 글로벌 관광경주 시대를 실현 할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
파일
다음글
한국수력원자력(주) 본사 도심이전 주민설명회
이전글
경주시, 산불예방캠페인 및 진화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