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경주의 겨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12-28
신라 천년의 고도, 경주의 겨울!


맑은 하늘 아래 고요히 엎드린 고분들은 천년 잠에 든 듯 더욱 깊은 사색에 들었습니다.
동양 최고의 천문대인 첨성대를 지나 계림, 반월성, 안압지로 이어지는 사적지에 들어서서 그윽한 신라의 솔바람 소리를 가슴으로 듣습니다.

경주의 겨울은 여유와 소통의 낭만으로 우리 곁에 있습니다.

겨울 낭만이 가득한 곳, 억새가 한창인 북천과 서천 둔치, 햇살 속에서 나부끼는 은빛 물결 억새의 군무!
눈이 부시도록 장관을 이루는 억새밭은 가족과 친구, 연인들에게 멋진 낭만과 추억을 선물할 것입니다.

국보급 유물을 비롯한 여러 보물들이 상설 전시된 국립경주박물관에서는 고대 신라에서 통일신라에 이르기까지 찬란했던 신라천년의 문화를 한눈에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겨울방학을 맞아 “황남대총 특별전”을 비롯한 체험해보기, 공부해보기와 같이 온 가족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즐거운 문화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주지역 최초의 드라마 세트장인 선덕여왕과 밀레니엄파크,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겨울 양동마을은 경주 관광만이 지닌 여유롭고 그윽한 문화의 체험입니다.

역사와 문화의 도시 경주는 최상의 위락시설과 레포츠 시설을 갖춘 레저와 웰빙의 휴양도시이기도 합니다.

천년고도의 신비가 물안개로 피어오르는 보문호, 단아한 겨울정취가 가득한 호반!
조선온천호텔, 현대호텔, 힐튼호텔과 대명, 한화리조트에는 천연 알칼리성 암반수로 최상의 온천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실외 아쿠아풀존, 갖가지 테마별로 즐기는 스프링돔, 대규모 가족 온천장과 수영장은 생활 속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씻고 상쾌한 활력을 얻는 겨울 경주관광의 특별한 체험이 될 것입니다.

겨울 경주관광의 하이라이트!
우리나라 제일의 일출명소, 토함산과 문무대왕 수중릉!
찬란한 아침해 가장 먼저 와 닿는 땅 토함산, 죽어서도 용이 되어 신라를 지키겠다는 문무대왕의 호국정신이 서린 대왕암 일출!
동해를 가르고 솟아오르는 장쾌한 해돋이를 온몸으로 뜨겁게 느끼고 싶다면 토함산과 문무대왕 수중릉에 오십시오.

노천박물관 남산은 겨울 산의 멋과 낭만에 흠뻑 젖게 합니다.

불국토를 염원한 신라인의 혼이 스며든 골짜기마다 아로새겨진 불상과 수많은 탑, 너무 가파르지도 않고 쉬운 등산도 아닌 호젓하면서도 장중한 산.
가족과 함께 오붓한 산행을 즐기면서 신라인의 숨결을 느끼는 명산, 경주 남산입니다.

전통과 현대, 화려함과 고요함, 멋과 맛이 어우러진 경주!
깊이 있는 역사체험과 낭만 넘치는 겨울 오락과 레포츠,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최상의 위락시설을 갖춘 경주!

건강과 낭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겨울은 바로 경주입니다.
웰빙을 추구하신다면, 그리고 생활의 여유를 즐기며 내일의 활력을 채우시고 싶다면 겨울 경주로 오십시오.

친절과 정성으로 경주를 찾는 여러분을 마음을 다해 반기겠습니다.

특별한 감동과 즐거움, 정성어린 서비스로 잊혀지지않는 여러분의 겨울관광!
자녀들과 함께 가족과 함께 천년역사의 향기와 고 품격 생활의 여유와 활력이 있는 겨울 경주로 오십시오.

꿈의 속도 KTX 개통으로 서울에서 단 2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경주,
더 가까워지고 더 새로워진 품격 높은 경주, 최고의 겨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일
다음글
제22회 신라문학 대상 현상공모 당선작 시상
이전글
한수원본사 관련 최양식시장 기자간담회